Top Guidelines Of 울산 중공업

광복과 함께 일제가 한반도에서 물러났다. 그러나 일제강점기 당시의 행정 체계를 그대로 유지했던 것과 같이, 울산의 행정구역도 큰 변화가 없이 그대로 유지되었다.

동해에 접한 울산은 과거 연안 어업으로 중요한 역할을 차지하였다. 장생포는 고래잡이로 유명하였으며(현재는 고래잡이가 금지되어 있어 침체기에 빠져 있다), 방어가 많이 잡힌다고 하여 붙여진 방어진이라는 이름은 현재까지 이어져 오고 있다.

블루수소 생산을 위한 탄소포집 기술 역량을 고도화하고, 탄소 수송·저장 기술을 실현해 울산시의 탄소 중립 달성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북구] 명촌동, 효문동 등지의 북구지역에는 현대자동차,현대모비스와 효문산업공단이 위치하고 있다.

그러던 시가지가 남구로 확장되어 현재는 삼산동과 공업탑, 울산대학교 등이 위치한 남구 지역이 가장 번화한 지역이 되었다.

봅슬레이 소재환 금빛 레이스 서천특화시장 화재 현장 찾은 홍익표 원내대표 한겨울 속 딸기 수확 체험 윤, 한동훈과 함께 서천시장 화재현장 피해상황 점검 그래픽뉴스

장생포고래박물관 : 유서 깊은 포경 산업으로 유명한 장생포에 위치. 전국 유일의 고래박물관.

디시인사이드 갤러리가 개설되었다.# 갤주에 의하면 단순 요청했는데 만들어줬다고. 물론 생긴 지는 얼마 되지 않아 활성화가 필요하다.

제주특별자치도

후공정인데 다만들어진 배 내부 확인하고 제주도나 울산 휴게텔 앞바다 가서 일주일정도 테스트 하고옴 그냥 노답임

왼쪽 울산읍성 둘레길 지도 오른쪽은 새롭게 단장한 ‘울산읍성길’의 모습 (출처 : 서준석)

울산대곡박물관 : 울산권광역상수도 사업으로 수몰된 대곡댐에서 출토한 유물 중심의 고고전문박물관.

울산의 원도심과 신도심은 주로 태화강을 경계로 양분되었으며, 산업단지와의 직접적 연계를 갖지 못한 원도심은 정체된 반면, 신도심은 매우 빠르게 발전해 갔다.

협력사 경영안정 자금과 기술교육지원 사업을 확대하고 산업안전 등 근무환경을 대폭 개선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