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Step by Step Map For 울산 중공업

또한 남구 지역의 새로운 개발로 구도심인 중구지역의 공동화 등이 새로운 문제로 제기되고 있다. 이에 울산광역시는 경전철 및 다양한 박물관의 신설, 중구 시가지의 재개발 등으로 대처하고 있다.

온천

특히 기후위기에 대응하기 위한 탈탄소가 뉴노멀(새로운 표준)이 되면서 석유화학사업은 사업모델을 전환할 필요성이 커졌다.

그러나 도시철도 등 궤도계 교통 시설의 미비는 있으나 대중교통 체계의 미흡 등으로 다른 광역시에 비해 대중교통이용이 불편하나 도로망은 잘닦여있고 널널한편이다. 영화관  · 박물관 등 문화 시설도 부족한 편이다.

 울산광역시의 유형문화재, 울산광역시의 무형문화재, 울산광역시의 기념물, 울산광역시의 민속문화재 및 울산광역시의 문화재자료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단일 공장으로는 세계 최대 규모의 자동차공장이며 이 지역에는 많은 자동차 관련 하청업체 및 기계산업 관련 공장들이 분포하고 있다.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학성’이란 명칭은 고려 성종이 내린 별호로, 지금도 법정동이자 공원, 학교 등의 명칭으로 남아 있다. 게다가 고려 말기와 조선 전기에 만들어진 성터가 이곳에 남아 있다.

※ 다음 업종의 기업 중에서 중소기업법에서 정하는 중소기업의 규모보다 더 큰 기업(가. 금융업, 나. 보험 및 연금업, 다. 금융 울산휴게텔 및 보험 관련 서비스업)

울주군은 울산광역시를 둘러싸고 있는 형세로 되어 있으며 울산이 광역시로 승격되기 얼마 전 편입되었다. 언양읍, 구영/천상/굴화(범서읍), 덕하/상남/율(청량면), 덕신(온산읍), 남창(온양읍), 웅촌면 등은 울산 시내 및 남구, 울주군 등의 대규모 공단 근로자의 배후 주거지역으로 기능하고 있다.

여수석유화학고등학교 · 완도수산고등학교 · 전남생명과학고등학교 · 한국항만물류고등학교

현대중공업 창립기념일은 회사 설립일이 아닌 울산 조선소 기공식 날이다. 그만큼 울산 조선소는 현대중공업에 각별한 의미가 있다.

형누나들이 생각하기엔 현대중공업이랑 한국환경공단 중에 어디가 더 나아 ? 연봉,복지,가능성 등등.. 그리고 한국환경공단 환경직은 보통 어디로 발령나는지 알고싶어~~

아울러 일자리를 찾아온 조선업 노동자들이 정착할 수 있도록 사회복지·문화체육 인프라를 지속해서 개선해 나가기로 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