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est Side of 울산 중공업

영도조선소에서 건조했다는 대형선도, 건조 당시에는 대형선이었만 지금 기준으로는 중형선과 대형선의 경계에 있는 선박이 대부분이다.

도서관

행정구역상 울주군 지역에 해당하는 울산광역시 서부 지역은 태백산맥의 줄기가 이어져 주로 높은 산지를 이루고 있다. 가지산, 신불산 등 이 일대의 높은 봉우리들과 산줄기는 수려한 경관으로 인하여 가지산 도립공원으로 지정되었으며, 영남 알프스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본 사이트의 모든 내용들은 울산광역시의 허락없이 무단복제가 불가하며, 게시된 전자우편주소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무단 수집을 거부합니다

두 사람은 김건희 명품백 수수 논란에 대한 사과와 김경률 비대위원 공천 논란을 놓고 갈등을 빚

인천광역시

우시산국은 몇 유적이 발굴되었을 뿐 정확한 위치나 규모를 알 수 없다. 그런데도 울산의 중요한 옛 기록으로 보고 있는 것은 울산이라는 이름의 유래를 추정할 수 있는 자료가 되기 때문이다. 예전 기록에서 지명의 ㄹ받침은 주로 시(尸)자를 적어 표시했는데, 이 울산휴게텔 우시산국의 지명은 울산이라는 지명이 당시에도 사용되었을 가능성을 보여준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 다음 업종의 기업 중에서 중소기업법에서 정하는 중소기업의 규모보다 더 큰 기업(가. 금융업, 나. 보험 및 연금업, 다. 금융 및 보험 관련 서비스업)

회사정보 찾고잇는데 여기 어떤가요? 옛날두산엔진이라고 되어있긴한데 현대중공업과 비슷한가여?.... 워라벨이라든가 연봉,회사 상황 알고싶어요 사무직으로 지원할려구요

사진 확대 울산 현대중공업 본관에 있는 박정희 전 대통령 휘호 '조선입국(造船立國)'

대신 각종 첨단기술이 적용된 연구선이나 군함 같은 특수선 위주로 건조한다. 한마디로 공공 발주 물량을 집중적으로 건조한다. 해경이 사용하는 선박, 대형이 아닌 군함, 어업지도선, 극지 탐사선, 실습선 등이 대표적이다.

여기서 더 나아가 정부가 울산을 남한 최초의 공업특구로 선정하게 된 데에는 공교롭게도 식민지시기 한반도를 아시아‧태평양 전쟁의 수행을 위한 대륙병참기지로 만들겠다는 일본제국주의의 계획과 연결된다. 그렇다면 산업도시 울산은 어떻게 형성되고 변해 왔을까?

사내대학은 고등교육기관이 아닌 평생교육기관이지만 학력인정 교육기관이고 폐교된 평생교육기관이 미비한 관계로 같이 서술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